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IQ 100 이상 문제

이야가자 2018. 5. 24. 20:41

가, 나, 3사람이 살고 있었다. 그 중 2사람은 쟁이이고 사람이라고 한다. 


참 ㅈㅅ 


☆대화☆ 


가:다는 사람이다. 


학습지 봤어여~~~ㅋㅋ 


사실은 저도 모르거든효.....ㅋㅋ 


음... 답이 없다고 그러시네효. 


나:가는 쟁이이다. 정직한 사람이다. 


선생님한테 답을 올리겠습니다. 


잘 보세효~~ 


학습지 오시는 화효일날에 


다:나는 거짓말쟁이다. 내가 사람이다. 


꼭 기다려 주세여....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