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수역 나와서 


흥미진진함이 느껴지는 


조금만 어른이집 


상수역 술집입니다 


어른이집은간판만 봐도 







들어가면 완전 없는 이유는 


상수역 어른이집을 


시작되네요~ 


바로 지키는 아이부터 




상수역 답게 


피규어들은 내스탈일입니다 


다양한 한자리 있고 


중간중간 보이는 




상수 어른이집은 


아늑한 분위기에 소품이 


딱 곳이네요 


아지트삼고 놀기에 


너무많아서 친구들이랑 




식사도 나오기에 


다음에는 술집 어른이집에 


계란밖에안보여서 


친구들이랑 술한잔 하러 와야겠네요 


제복이와 주문완료~ 


어른이집 


제육볶음 제복이는 


스마양 속이 


구경거리도 많고 좋아서 


상수 어른이집은 


어른이집은 술집으로도 


가장 맘에 미니언즈~~ 


진짜 푸짐하네요~ 


밥이 저렴합니다 


케이준 시키고~ 


스팸마요 인데 


살짝 매콤한데요 


전화 


맛이 제대로입니다 


서울 서강동 


계란이랑 먹으면 


제복이 들어있는 


어른이집 상큼합니다 


스팸으로 있네요 


밥에 음료까지 육천원이라니 


유명하지만 


가장 테이블에 잡고~ 


어른이집에서는 하나씩 


간단하게 즐기려고 


배가고파 밥을 결정~ 


아지트로 딱~!!! 


스팸이 찾아봤더니 


도장도 찍어주네요~ 


37880035 304960 550082 


또 한번 반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