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ongKong 


2015년 8일목~ 11일일  







제대로 수 있는 일일투어! 


2015년이 다녀왔던 홍콩! 


즐거운 가졌었다 럭셔리하고 했던 없는 여행이었다 


아직 다한 포스팅들이 남아 전에 마무리하려고 한다 


연말이나 초에 떠나는 여행은 시간의 만드는 것 같다 


올해는 번이나 홍콩에 다녀와서 특별한 남게 됐다 


페닌슐라 30층 차이나 클리퍼 Clipper Lounge에 


엊그제 몇 년 ## 


애프터눈티 타임을 밤에는 비밀스러운 살롱드닝바에서 


페닌슐라 포스팅하지 못했다 


1928년에 개관한 깊고 고풍스러운 호텔에서 


페닌슐라헬기 투어 


그 들어가 이곳저곳을 둘러보고 로비에서는 


그 처음으론 할 있는 헬기투어를 소개한다 


올라가 헬기를 홍콩의 스카이라인을 




전용 타고 올라가면 초부터 


이어진 클리퍼 역사가 있다 


페닌슐라 중국이나 마카오로 가기위해 이용했던 곳이라고 








예약 ^^hongkongpeninsulaco미nspecialoffersflyanddine 


이렇게 꼭대기를 스쳐간다 사진은 함께 한 경아님 


꿈을 꾼 아닐까 온몸이 평생 잊을 없는 순간이었다 


진짜가 나타났드아!!! 


전체 풍경과 초고층 보여 장관이었다 


찍은 사진인데 왼쪽에 0 내모습이 찍혔다 


아름다운 홍콩을 모자람 없는 시간이었다 


전화 85226966500 


정말 잊을 수 없는 엉엉 


내려갈 무서울 것 이 역시도 


이곳은 있는 지역이다 


두 직접 봐야 그 황홀경을 수 b 


헬기를 전 안전교육을 받고 이름과 몸무게를 기입한다 


Information 


다시 처음의 고도가 내려가는 중이다 


햇살에 빌딩과 스카이라인! 


멀리 오션파크가 시작했다 


기대와 수 없이 뛰었다 


비밀기지에 기분이었다 


마치 배나 비행기 것 같았다 


헬기착륙장으로 가는 고급스러웠다 


홍콩섬과 구룡반도를 바퀴 돌고 돌아가는 길이다 


부비부비~ 끔벅끔벅~ 비벼봐도 현실감이 않게 아름다웠다 


사진에는 그 담기지 정도 


이렇게 수가! 금세 적응해 즐길 수 있었다 


영업시간 1500~1600 


그리고 구명조끼를 허리에 매면 준비 OK 


kakoi77고고미 


벽면에 장식된 전시공간이 


투다다다~~~ 헬기가 눈앞에 나타났다! 


가격대는 감동을 안겨주는 투어였다! 


1n로 생각하면 된다 일행은 5명이 20만원 정도였다 


두근두근 되고 머리털 타보는 헬기라 


헬기는 총 6명이 수 있다 띄우는 가격이니까 


서서히 고소공포증을 물리칠 수 있었다 


이착륙이 위험하기로 악명 높았다던데 그 알 수 있었다 



홍콩 Hong Kong Connaught Central





 



Clipper Lounge 


페닌슐라 안에 공간이 있다니! 


투어가 나뉘는데 짧다면 15분 가장 곳에서 


옛 공항이었던 공항도 수 있었다 


고소공포증이 잔뜩 했었다 


이런 수 있다니 짜릿했던 순간이었다 


찾아가는 법 MRT 호텔 


주소 Rd 홍콩 


15분HK8500 30분HK17000 1시간HK34000으로 


멀미가 나거나 못하면 고민했었는데 웬걸! 


라운지만으로도 곳이다 


이 내일투어로부터 호텔을 작성되었습니다 


안쪽 창가에 앉았는데 안 아래를 내려다보면 


IFC몰이 


어느 전망대와도 수 없는 체험이었다 


멋진 바라보며 된다 


헬기에 올라 꼼꼼하게 매고 하늘로 시작했다 


마천루들이 잡힐 듯 눈앞을 떠다니고 있었다 


엄지척! 모습이 영화 속의 한장면같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