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1 남방항공 별점 의사 있음! 


아무리 해도 선택뿐인가 하고 고민은 해결되었다 






우앙넓다 ! 제가 하하하하하핳하하하핳하헿 


아메리칸 소세지 보단 아침만두등 메뉴가 맛있었다 


먹어본 결과 베지테이언 맛있었다 우리나라 같은 맛 


기내식도 포함되어 선택하지 이유가 없었다 


2 기내식 


12월 1월 말까지는 호주가는 극성수기라 이땐 


이 좌석은 좌석이니 만큼 다른 좌석과는 출발 할 배정한다고 생각 한다 


에어아시아로 저렴하지 않다 언뜻 수 있지만 


이 자리는 그대로 긴급상황이 경우 승객들이 수 공간이다 


브리즈번까지 가는 다른 항공과 같이 넉넉하고 크고 좋은 남방항공 생각 문제없었음!! 


비행기값 2번 에어아시아는 환승횟수만큼 수화물 가입비 비교하니 


덕분에광저우까지 확인 결과 중국까지 앞좌석과의 간격이 좁았지만 






대한항공 데스크에 가서 남방항공 마일리지를 싶다고 하며 항공권 e티켓을 생각 보여주면 


준비물 항공권 여권 


^^#seatgurucom 


1 적립 방법 


중국비행기 대한항공 또는 카드에 멤버십카드에 되어있다면 


추천 seatguru 


장소 인천공항 게이트 옆! 


^^#sunsungcokrsswebboardphpboardssbjstoryampcommandbodyampno60 


3 회원사 ^^#skyteamcom 


본인이 이용하는 Good seat를 있음!! 


홈페이지를 멤버십에 가입한 뒤 구입할 적립하는 있다합니다만 


3 중국 남방항공 적립!! 


저는 비행기를 타서 중국 남방항공 가입을 하니 적립해주신다고 했습니다 


이 사이트를 이용하면 항공기의 확인 할 수 있다 


자세한 항공사 마일리 내용은 확인 가능합니다 


이용 Flight 입력한다 


대한항공도 있다네 ~~ 


2 중국 적립방법! 


참고 


23분후에 담당하시는 안내 해 줄꺼예요 마일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