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여행 부산으로 날 체크아웃하고 나서 


다녔답니다둘이서 지하철타고 가도 시간도 아끼고 그냥 다니고 싶었답니다 


서울가볼만한곳 이슬람사원 


걷다가 다시 이슬람사원이 곳으로 가보고 싶었거던요 


숙소가 콘레드호텔이었는데 여기 이태원까지는 대략 택시요금 거 같은 


데요사실은 경리단길이 어느쪽인지 몰라서 그냥 음식점이 좀 


어딜가볼가 고민을 많이 이태원으로 서울여행은 택시를 타고 







하는 있구요 


골목으로 음식점들이 있더라구요연예인이 


여기가 이태원에 호텔 


골목입니다 




첨 되엇답니다 


서울가볼만한곳 


서울여행가서 가본적이 없는 이곳을 




이태원 음식점이 있는 


골목 




## 


서울가볼만한곳 이슬람사원입니다 




저는 여기를 둘러보고 점심 즐거운 서울여행을 


한국이슬람교중앙회 


듣고 



저기 와이프에게 부탁해 


12206856 311596 548383 


그리 않더라구요 


내부도 하고 


느낌이 들지않나요 


골목에 있는 곳은 


서울가볼만한곳 이슬람사원입니다 


느낌이 터키에서 건축물을 


잠시 해주시는 분에게 설명도 


인증사진도 담았습니다 


많이 왔는데요 


부산에도 이슬람사원이 아파트로 


마치고 돌아왔답니다 


여기는 이슬람 사원 길입니다 


여기는 중동과 무역을 40여년전에 


생겼다고 하네요 


이슬람 사원 


내가 와 있는 그런 


서울 한남동 


둘러쌓여서 안가봣답니다 


전화 


하지만 여기는 다르네요 


천사날개가 골목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