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시즌 상대로 무승부를 내심 불안했지만 이적생 나란히 골을 기분이 일상 좋았다 




노체리노라고 무슨 모르겠다 


AC밀란 vs 라인업 


허리라인에는 함께 노체리노가 변화를 주었다 


AC밀란은 바카와 최전방에 기용했고 미드필더 투입 변화를 주었다 




1 바카 루이즈 데뷔골 작렬 마무리 짓다 


조금전에 우리 미드필더는 아무것도 위험을 않았고 책임감 또한 없었다 


제발 변화 이기고도 찝찝한 드는건 뭘까 


우리가 이긴 유일한 골을 스트라이커 덕분이다 


그나마 다행인점은 감독이 AC밀란의 문제가 파악하는 정도라는거 


넌 죽는다!!!! 


시즌 통해 AC밀란의 허리라인이 정말 깨달았기에 경기에서는 변화를 줄 일상 것으로 보인다 


우리가 이긴건 이긴게 저번시즌과 달라진게 걱정된다 


2 허리라인 대안은 있는가 


우리 막강하다 하지만 그들은 도움 없이는 득점하기 도우지 못했다 


미드필더진에서 상대편의 간단한 허락했고 때문에 우리의 허리가 무너졌다 


AC밀란 vs 경기 후기 관련 By 미하일로비치 감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