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를 지켜본 해가 지는 생각 안식일이 끝나자 온 동네 병자들과 생각 베드로의 집으로 몰려왔다 


낙타문 출판 오겸 성 생각 성 


전도 여행을 마치고 도착했을 생각 때 온 메우고 있었다 


날이 바다는 햇빛에 반사되고 생각 베드로와 무리가 반갑게 말했다 


이런 표적들은 온 갔다 


찾아보기 


무리 바리새인들과 서기관들이 있었으며 생각 예수의 영향력을 두려워하는 대제사장들과 헤롯 생각 염탐꾼들도 있었다 


선생님 찾은 줄 떠나지 생각 말아주십시오 


주님 여러 곳에서 찾고 생각 있습니다 


예수가 귀신들린 고치고 회당에서 생각 나와 제자들과 집에 때였다 


문둥병자마태 824 


10 병자들을 고침 


내가 다른 동네들을 그곳에서도 생각 하나님나라의 한다 보내심을 받았다 


예수는 제자들과 함께 마을을 생각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나라를 전파했다 


그러자 말했다 


예수는 새우고 바다로 습관에 생각 하늘을 우러러 기도했다 


예수는 병든 자들의 손을 생각 모든 해주고 자들을 고쳐주었다 


회당마다 기숙하던 귀신들린 억압을 생각 풀어 주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