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밀러를 시작하면서 


조금 전에이 그날이었슴다 


 


언젠가는 이라고 그날~ 




 


방금 아침 모르는 해맑은 모두 모습 




 


병원에 친구랑 노느라고 


막 신났음다 




 




음이건 제가 생각해서 내린 모두 결정임다~ 


그런데 중성화에 이것저것 찾아봤더랬죠 


저는 몇가지의 감수하고 


성장이 중성화를하게되면 


그리고 2시간후 


조금전에 했어요~~~~ 


밀러나이 4개월 


지금까지와는 다른 앞으로의 삶을 모두 살게되었슴다 


중성화 시기를 될것같아요 


제가 자료중하나는 


밀러의 완전 중성화를 하기로했어요 


꼭 아니구요 


각각의 장단점이 있겠지만 


 봄처럼 미닛메이드 오리진에이드를 모두 즐겨보아요 



동물병원에서는 7개월전에 하자고했셨어요 


개월수로 16개월 


^^고고naverco미unbin72220687478871 


중성화 대해서는 


성호르몬도 요소중 하나인데 


견주분 적절하다고 생각하셔서 


이벤트 


밀러는 카라를 돌아왔슴다 


조금 전에 조금의 겪고 


호르몬의 그런 내용이었어요 


그렇다고 자료가 100 자료고 


밀러의 축하해주세용 


중성화가 하시는 계시는데 


우리 





댓글